[시트콤]당신은 자존감이 높은 사람이야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자기 뱃속을 먼저 챙긴다.??


윈스턴 처칠의 조언을 경청하는 것이 좋다.

누군가 인생의 성공 비결을 묻자, 처칠은 이렇게 대답했다.

에너지 절약이 관건이다. 앉을 수 있는데도 서 있어서는 안 된다.

누울 수 있는데도, 앉아 있어서는 안 된다.


운동할 처지가 되지 않는다고?

운동할 기운 자체가 없다고?

그러면 일단 쉬어야 한다.

오늘은 #9988 목표만 이루고 쉬려한다. 2천보.남았다

거실에서 빠른 걸음으로 걸어보았지만 종종걸음에 무릎이 저린다.

아....


책을 읽으려 했지만 점심을 굶었더니 그 마져도 쉽지않다.

아침부터 출근해서 밀린 일 처리하고..늦은 퇴근

나는 워커홀릭이다.


오늘은 기관에서 주말실습생들에게 큰소리를 많이 내었다.

난 건강하게 태어난 사람이라 자만을 해 보지만...

주말아침 아침부터 머리와 손이 바삐 움직이니 화가난다.

시니어들을 가르치려니 더 힘들다.

--

화 내지 마시고

열 받지 마시고

비타민 드세요.. 교수님...ㅜ.ㅜ


내가 소리를 많이 질렀나 보다.

더 헛소리가 나올까봐..

저 사람 체력이 달려서 저러는 구나 하는 소리 듣지 않으려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기로 했다.

그래 그래.

화를 가라앉히고 조근조근

매사에 체력은 기본이라는 것,,오늘도 잊지 않으려 한다.

일을 끝내고..

한강을 뒤로 하고 운전을 하였다.

어제는 하루종일 운전을 했는데도 피곤하지 않았다.

'태반주사'를 맞아서 일까?

1주는 반짝한다.

배꼽시계는 정확하다.

탄수화물 중독증인 나..

선물받은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나는 밥도 챙겨 먹는다.


어머니의 팩트..

너 다이어트 한다고 하지 않았니?

그런데 어떻게 내 눈엔 더 뚱뚱해 보이냐..

허벌라이프도 먹고,, 밥도 먹고,,비타민도 먹어요..


--


신랑이 빨리 집으로 오라고 전화가 온다.

집에 오니 따뜻한 밥 냄새가 난다.. 역시 '집밥'

집에와서 밥을 먹으려 하자..

신랑 왈 '참을 줄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

조금 참으면 배고픔이 사라진다고..

시간이 지나자 더 배가 고파왔다.

장을 보러 가자고 해서,,

'망원시장'에 가서 반찬을 가득 사왔다.

김치찌개용 돼지고기를 2근 샀다.

신랑이 썰어 달라고 하라 한다

자기는 다른 것을 사온다고

정육점 사장님께 고기를 썰어 달라고 했다.


어떻게요?

3토막이요.....

신랑과 양손에 장을 봐서 집으로 왔다.


신랑이 찌개를 끓이기 위해 고기를 본다

신랑은 내가 사온 돼지고기 3토막을 보며 화를 내며

어떻게 '찌개거리'를 이리 큰 토막으로 사올 수 있냐고 한다.

어쩐지 일찍 나오는 게 수상했다고..


그 와중에 나는 장을 봐 온 한식 반찬으로 폭식을 했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 ( 나물, 미역줄거리,오징어젓갈,소라, 전복 고추멸치볶음. 김)

신랑 왈..

당신은 자존감이 높은사람이야..

먼저 자기 뱃속을 채우니까..


아이씨

말이야 ..방구야...

예전엔 무조건 내 편 이더니만..

,,


나도 몰라.

..

누가 우리집은 시트콤이라 한다.

부부가 바뀌었다고..


여보? 예전엔 나도 밥 곧잘 했던 것 아시죠?

내가 돈을 좀 벌잖아요..

당신도 벌지만..

ㅎㅎ

내가 더 힘들어요..

난 손 , 발 보다는 머리를 쓰잖아요..

메타버스 아시죠?

난 메타버스에서 내 아바타를 만들고 있다고요.


아바타의 삶

현실의 삶

균형을 이루려 노력하다 보니 ..

집에서는 요리를 못하겠어요..


하 하 하..


당신이 언제나 따뜻한 말을 해 주어 무엇보다 고마워..

힘을 주는 당신!

사랑해 여보..

그리고 재수하느라 힘든 딸

사랑해 ~..

https://blog.naver.com/s5ulmate/223428342245


리틀리_s5ulmate


< 캔바로 포스터 만들기 -학생과제>


#한지붕세가족 #메종미네르바 #제페토_s5ulmate #망원시장 #한강망원지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를 나로 만드는 것이 아비투스다.

세상을 바꾼 3개의 사과 중 하나는 세잔의 사과이다.

스토리가 있는 삶이 행복한 삶이다